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양천구내비게이션 교통사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1. 08:41

    >


    목적지까지 빠르고 안전하게 안내해주는 내비게이션은 첫 기술발달과 다같이 꾸준히 진화해왔지만, 저희 과인라 내비게이션은 다른 과인라 제품보다 더 정교하고 다양한 정보를 쏟아내고 있어 단순히 길을 안내하는 역할 그 이상의 능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도로상을 지본인으로 잘 들을 수 있는 내비게이션 안내 문구가 "교통문제 다발 구간"이 있는데, 문제 다발 구간은 기준도 장소도 매번 다른데 어떻게 정했는지 궁금하지 않으셨나요?그래서 지금 하나 네비존 양천점에서 네비게이션 내, 교통문제 다발 구간을 정하는 기준은 무엇이며 누가 정하는지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


    24가끔 차의 통행이 잦은 사거리와 사거리에는 교통 사고가 서서히 발발하는 곳 ​


    >


    커브길은 무게중심이 높은 차량의 전복문제상 험.높으며, 비가 내린 눈이 내릴 때 차량이 미끄러지는 현상이 자주 발생하여 더욱 주의가 필요한 구간입니다.


    >


    문제 다발 구간은 마지막 문제가 발생한 지점을 기준으로 반경 200m내에서 추가적인 문제가 발생한 경우 지정되지만 해당 영토 내에서 1년간 발생한 보행자, 자전거, 무단 횡단 문제의 건수가 약 3건 이상 발생하는 경우에도 문제 다발 구간으로 지정됩니다.노인 보행자가 많은 실버존이 본인학교 본인유치원 주변 스쿨존도 문제 다발 구간으로 안내하곤 합니다.


    >


    지리정보체계의 GIS(Geographic Information System)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문재다발 구간이 결정된다고 한다.수많은 정보를 수집, 기록하고, 보존, 관리해 기존의 데이터와 비교하면서 보다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며, 이로 인해 집계된 기록은 도로교통공단, 경찰청, 보험회사 등 다양한 기관과 기업이 이용해 문재다발 구간에 관한 기록과 정보를 만들게 됩니다.


    또, 각지의 행정 기관에서도 TAAS 교통 사건 분석 시스템을 기반으로, 사건 다발지를 선정하고 있습니다만, TAAS 시스템은 사건 다발 지점으로 선정된 구역, 교통 사건 사망 사건 지점, 노선별 사건 지점의 확인 및 분석이 가능한 서스템으로서 서울시내에서 분석된 데이터에 의해 사건이 빈번히 발생하는 땅을 분석하고, 개선하는 노력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


    이렇게 빅데이터를 이용하여 사고율을 줄이기 위해 내비게이션 안내가 개선되고 있으니 그냥 스쳐지나가는 것 없이 들을 것이 아니라 주의깊게 들으면서 더 안전운행 하시길 바랍니다.^^ 저희 내비존 양천점과 함께 하시면 더욱 안전한 블랙박스 및 내비게이션을 전체 만자 신보실 수 있으니 꼭 방문하신 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