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큰강아지 가수분해껌]헬씨펫"닥터힐메딕스 알엑스 스케일링 츄" 덴탈껌 후기#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2. 6. 22:35

    >


    안녕~♥앨린&벨라의엄마여우카쿤이라고하지!!오핸시널은 덴탈 껌을 리뷰해 볼까 해요.다같이볼까요?후후♥


    ​​


    >


    벨라는 식알레르기가 있으니까 사료 자신의 간식 급여시 꼼꼼하게 계산해서 알아봐야겠네요!! そんな♥ 그런 벨라를 위해 닥터힐메딕스알렉스케하나 린츄껌을 가지고 왔네요!!♥


    ​​


    >


    헬시펫으로 우리 벨라 가수분해 덴 가면 껌이 왔어요!! 타네무라 하나에 안전하게 포장되어 왔네요~


    ​​


    >


    헬시펫은 가든펫동물병원에서 직접 운영하는 처방사료 전문 쇼핑몰입니다!! 굳이 동물병원까지 가서 처방밥료나 내 동물병원 간식, 영양제를 구입할 필요가 없습니다.단순한 제품 판매가 아니라 수의사 선생님과 다음 후, 다양한 처방 푸드가 처방되고 다른 처방 밥료를 판매하는 곳과는 달리 맞춤식으로 필요한 사은품이 증정됩니다!! 저도 전화상, 그 다음에 이런 상, 그 다음에 유산균 영양제도 가지고 보내주었습니다.후후후.


    ​​


    >


    ​ ​[닥토히메디크스]알 엑스스케하나링츄하과 50g하나 2개입(동물 병원 전용 치석 관리 제품)​ ​ ​


    치석침착예방 및 플라크제거에 효과적인 헥사메탈린산염/피로인산나트륨● 부어있는 잇몸부기를 가라앉히는 진정완화작용에 효과적인 브로멜라인/비타민 A&C●치아와 잇몸사이에 서식하는 세균증식을 막아주고 채워주는 항균효과를 구취감소 및 구강건강에 도움을 주는 프로폴리스/녹차추출물/면역글로불린Y


    >


    개봉해보니 개별포장된 닥터힐메딕스 가수분해껌이 조각나서 들어가있네요 ᄒᄒ


    >


    개별 포장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자녀분 동반 외출, 여행 시에 부담없이 가지고 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흐흐


    >


    눈꽃처럼 생겨서 충분한 물리적 자극과 저작시 간간이 제공하기 위해 탄탄한 물성으로 개발했어요!! 후후♥


    ​​​


    >


    >


    벨라가 따라가는 모습이 정말 귀여워♥


    ​​


    >


    >


    씹고 나서 목욕 수건에 갑자기 올라가서 껌을 먹었어요.;;; 두 발로 곡 잡고 어금니 오물오물~ 후후.미용전이라 벨라가 구질구질하네요;;ᅲᅲ♥


    ​​​


    ​​


    ​​​


    #닥터힐메딕스 #스케하나린츄 #작은개치석제거 #작은개껌 #작은개덴가면껌 #개껌 #가수분해껌 #작은개식알레르기간식 #작은개먹방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