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방탄 빙의글][방탄소년단 빙의글][BTS 빙의글][정국 빙의글][전정국 빙의글][동창회]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2. 9. 07:28

    W. 아린 [방탄빙의글][방탄소년단 빙의글] [BTS 빙의글][정국빙의글][전청국 빙의글][동문회]​ ​ ​ ​ ​ ​ ​ ​ ​ ​ ​ ​ ​ ​ ​ ​ ​ ​ ​ ​ ​ ​ ​ 저와 쵸은국은 무엇 1전까지 알콤달콤한 연인 사이였다, 하지만 내가 우울증이 그뎀 심해서 헤어졌고, 얼마 안 되, 쵸은국는 다른 여자와 함께 있었다.'정국아...!'


    >


    "이야 댁 이고놋코 말하고"​ ​"아니 우리 헤어 진지 뭐 1이 본 사람 됐다고 벌써 다른 여자만 봉 인.너 자신을 다 잊었니?


    >


    이게 왜 그래?내가 헤어지자고 했을 때 너도 알았다고 했잖아.네가 왜 나쁘지 않니?" 나쁜 아닌 제1최근 요쟈봇랑 있는 것이 보이지 않는다?""여우...?"" 정국이 옆에는 사랑스러운 여자 멍에를 끼고 있었고, 들손에는 예쁜 커플링이 자리 잡고 있었다.


    >


    "그러니까 ぐ거리지 마.요즘 네 모습 형편없어.


    >


    이제부터는 길거리에서 만나도 모른 척해, 간다. 종국은 그 스토리로 내 곁을 지과인이 됐고, 과인은 그 자리에서 눈물을 흘렸다.그래서 며칠뒤 동창회가 있어서 과인은 가지않기로 했는데 친구때문에 어쩔수없이 과인에게 갔다."뭐야, 이 여주는 너무 예뻐졌어" "그래? 고마워." 와인과 가장 친한 친구가 와인을 알아봤고, 와인은 그 친구 앞에 앉았다."아, 그렇대, 너는 결혼할 거라면서?왜 나한테 스토리 안 했어?" "스토리하려고 했어." "저 반지는 프로포즈 반지? 그래서 더 예뻐졌나? "뭐라고ᄏᄏᄏ"


    >


    "......" 우연히 만난 정국의 눈빛은 심상치 않았다, 좋지도 슬프지도 않은 화난 표정이었다.바람이 좀 불어오는구나 하고 눈물이 날까봐 갑자기 본인이 와서 언제 본인이 왔는지 자신을 불렀다.


    >


    "이 여주" "왜..."


    >


    너 정말 결혼했어? 아니야, 응? 아니라고 이야기해줘" "그래, 나쁘지 않아, 결혼해.집착도 사라졌고 우울증도 사라졌어.


    >


    "여주여..." "너에게 그런 이야기를 들으니 내 모습이 정말 추하고 비참하더라.그래서 치료도 받은 거야.


    >


    "그 결혼하지 마. " 형, 다른 사람이 시킬 수 없어 다른 사람과 결혼하는 모습도 보기 싫고, 그 당시에는 오빠가 싫었어. 나쁘지 않아도 내 자유를 원하는데 네가 형 우울증에 시달리니...." "그래도 형 여자 친구..."


    >


    헤어졌어. 당신때문에 당신이 계속 의견을 내고.. 그래서 동창회도 나온거야.네가 온대" "하지만 이 결혼 안 하면 부모님한테 혼날 거야.정략결혼이니까.


    >


    "정략적으로 결혼하면 당신에게 더 못 보낸다, 차라리 본인과 결혼해서 내가 도와 줄게, 여주인이여."


    >


    내가 그동안 미안했어... 결혼하지마 응? "알았어..." 정국이는 나를 안고 손가락에서 반지를 빼고 다른 반지를 껴주었다."이게..."


    >


    연아는 나중에 하고 결혼부터 하자구. 내가 행복하게 해줄께."괜찮아...!"


    >


    "사랑하는 여주야, 그리고 고마워" "응!" 정국은 키스를 했고, 우리는 양가 부모님에게 욕설을 다 듣고 결혼에 골인했어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