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복면가왕출신 개그맨사회 블랑카 정철규! 결혼식 축가 가능! 유쾌하고 신본인는 결혼식!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11. 13:45


    >


    교통회관 더 컨벤션에서 지인의 결혼식이 있었기 때문에 참석할 수 있었습니다:-)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우아한 분위기의 결혼식장이었습니다.교통도 스토리가 편리했습니다.다만 주차공간이 좁아 다른 곳에 주차해야 하니 미리 신부와 함께 사진도 찍었으면 좋겠어요.


    >


    댁은 나쁘지는 않다.이쁜 신부님(-)행복하게 살기를...


    >


    이날의 사회는 내가 잘 알고 있는 오빠이기도 하다. 블랑카 정철규. 개그맨 사회로 정철규 씨는 너무 트렌드가 많아요.복면가왕 출연해서 뮤직실력도 보여주었고요



    >


    복면가왕은 탈락했지만 뮤직 실력은 잘 보여줬다고 생각해요:) 화면보다는 실물이 낫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블랑카 정철규 씨. (웃음)


    >


    결혼식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사회와 축가입니다.사회나 축가는 개그맨을 추천합니다만, 그것은 유쾌하게 진행되고 있기 때문입니다.코미디언답게 즐겁고 유쾌하며 신인은 결혼식이 될 거예요.개그맨 사회, 결혼식 축가 가능!


    >


    미리 도착해서 리허설도 꼼꼼하게 하는 블랑카 정철규. 프로다운 모습:-)


    >


    결혼식 시작:-) 재미있는 멘트로 하객들이 즐거워하고 있습니다.저도 결혼했는데 결혼식 분위기가 무겁기보다는 재미있고 유쾌한게 좋을것같아요.울기보다는 웃으며 시집가는게 좋지 않네요.


    >


    열심히 축가 중인 개그맨 사회, 결혼식 축가 중, 정철규.


    >


    저는 이날 함께 일하신 선생님을 만나 너무 행복했습니다. 그리고 블랑카 정철규 씨가 사회를 보기도 하고 축하노래를 하기도 합니다.


    >


    손에 부인이 당신의 첫 아트를 해줬다고 자랑한다.(웃음) 블랑카 정철규씨 부인이 부평에서 이선의 첫 학원장이에요.


    란카오파 축하 영상입니다.


    즐겁고 유쾌한 결혼식이었어요. 축가는 싸이의 낙원이었습니다. 예식장도 예쁘고 밥도 맛있었고, 정스토리 중 많은 분들이 축하해준 결혼식이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