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9_BTS_Grammy_2(방탄소년단 그래미 입성)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1. 18:58

    하나 편에 이어~​ http://swordni.blog.me/22개 4649965개 4


    다음 주가 Grammy~ 하던 어느 날 2월 81금요일 1!BTS가 시상식에 참석하게 된다는 공식 보도가! ァ! 누에. 시상식 111(현지 시간은 101)잉도에.그 소식이 확정된 뒤 그래미상에는 항상 끝까지 숨긴 무대가 있었다며 방탄 성능도 하는 것 아니냐는 외국 발의 설레임을.미국 캐스터들은 완전 자유롭구나~ 확인도 안된 희망을 뉴스로 예기하지~ 난 정말 무슨 일이 있는 줄 알았지?


    >


    >


    >


    >


    >


    그리고 집에 TV도 없고 미국 방송도 안 보는 '나쁜' 생전 애초에 보는 Grammy Ride.이벤트 날에 어떤 식품 케이터링이 되는지 공식 계정에 트윗.소년단 잘 먹고 올게 아미들 만족스러운 심리


    >


    그래미 상 이벤트 후에 올린 소년단의 트윗을 보면, 우리 멤버도 여기서 즐거운 시절을 가지고 있는 것 같다.


    >


    얘도 많이 먹어.그래서 며칠 후 그 기타는 BTS사인 기타로 getty image에 업로드. 이는 Grammy자선 행사의 1환으로 유명 가수의 사인 기타를 경매에 올리고 그 수익금으로 도움이 필요한 예술가를 지원하면 항닷.그럼 이 사이트에 온다더라. https://www.ebay.com/rpp/grammy/auction/signed-guitars올해의 수상자들의 기타가 이미 해당 페이지에 실린 것 같다. 아무튼 방탄 기타는 올라간 게 없다. 올라와서 팔리면 내가 가격을 모를 리가 없잖아.BTS의 사인 기타는 아직 안 왔는데. 모르는 수상자와 퍼포머가 된 뒤 최근보다 믹크마글이 더 더 더 더 더 많이 알때 실시하려는 빅 픽쳐 1지도.(네... 나의 뇌 피쇼루이다니 다. )방탄소년단 트윗의 그 기타와 게티의 이미지의 기타를 연결해서 재구성하는 아미들의 추리력, 거의 형사급이야.


    >


    아니, 아직 시상식 3일 전의 실화인가.열심히 가봅시다뒤에 발표된 것이 좌석 배치.시상식은 바로 방송에서 나쁘지 않다고 하셨는데 카메라 앵글에 찍을 수 있는 자리가 좋기 때문에 Whosits where가 그렇게 중요한 거예요.​ 무대 정면 완전 전 자리에 2줄에 괜찮은 눈의 한 사진에 멤버들 다 들어가도록 하겠다는 빅 픽쳐.


    소년단이 LA에서 열린 콘서트장이었던 STAPLES CENTER에서 열린 그래미상.스테이플스센터 공인도 떠들썩하다.


    계속 흔들흔들 (feat 남준이 Vlive에 난입한 태형인 척)


    >


    sound... 소년단은 마스크 거기 스태프들, 관객들, 카메라 그 엄마에서 보는 하나 반 머글을 다 감아버리니 기위의 방탄을 보고 반갑게 본 미국 언론이나 인터뷰어들에 호의적인 것은 당연하다.나시키에게 잘해줄까, 어디가서 슬퍼하지 않을까, 이런 걱정 하나도 안해.수상자로서는, 수상자급의 대우를 받은 것은 레드 카펫 도착 쇼트로부터 풀 커버 중계하는 것으로 "기위 증명".하나단 그래미 공인 계정으로 BTS의 "grammy appearance"를 플레이리스트로 만들어서 배포했다면 이야기는 다 했어.다른 아티스트는 누구에게나 그런 플레이 리스트 배포 안 해지~https://youtu.be/KWU, 하나 35T4ut0


    이 플레이 리스트는 5개의 동영상으로 구성되어 있는데...-BTS Arriving To The Red Carpet| 20하나 9 GRAMMYs(레드 카펫 배달)-BTS on the Red Carpet| 20하나 9 GRAMMYs(레드 카펫에서 모습)-BTS Red Carpet Interview| 20하나 9 GRAMMYs(레드 카펫 인터뷰)-BTS Backstage Photoshoot With Danny Clinch| 20하나 9 GRAMMYs(백 스테이지 사진 촬영)-H.E.R.Wins Best R&B Album Presented by BTS| 20하나 9 GRAMMYs Acceptance Speech(시상)​ 첫번째 레드 카ー펫도착 시점을 다룬 영상의 포인트는=> 멤버들 이 승차한 '현대 파리세이드'입니다. 전 세계의 이목이 집중되는 곳에 BTS가 타고 온 차가 국산차. 또 본인들이 홍보대사인 미국 대륙 론칭을 앞둔 신차. 현대는 정말... 방탄을 들쳐업고 다녀야 한다.​ 숨기고 입고 온 의상도 탄성을 자아내고 1우쿄쯔죠. 실력은 있지만 세계무대에 널리 알려지지 않은 대한민국 디자이너의 턱시도를 세계의 이목이 집중되는 그래미 시상식으로 골라 입고 왔다는 점에서.


    한마디로 패션이든 뮤직이든 재능은 어디서든 찾아온다. 방탄은 방증이었다


    -2번째의 레드 카펫에서 방탄.레드 카펫에서 기념 사진을 찍기에 기자님들 다 츄츄가 거의 아미들 수준이야.https://youtu.be/tzpuElgtau4


    -3집 레드 카펫 인터뷰 새 음반 작업 중 모양인데, 언제인지 정확하게 스토리는 못하지만 시기만 가르치지 않는다.라는 질문에 우리 김리다 (웃음): Soonerthan Later. 그룹 차원의 콜라보과 멤버 개인 솔로곡도 냈는데 다른 뮤지션들과 조인해 내놓을 곡이 있느냐는 질문에도 우리 김리다(웃음): Could beacollaboration song, some join songs, wedon't know. Weareworking onit. 즉 J-hope 생일인 것도 모두 알고 얼마나 즐거울까. 물어본 인터뷰어들 빙글빙글... 점점 BTS와 South Korea 7인조 그룹이 있지만 뭐라고 하면 이런 스토리이 필요 없이 갸은 다 알고 있다.우리 김리다의 질문에 답하는 거 보고 인터뷰어들 "Very well media-trained." 라고 고개를 젓고 인정저희도 그렇습니다. 밴더스테이지 같은 다큐멘터리를 보면 돔 공연장에서 공연하는 것을 몇 달 전에 알고 준비하는데 공식 발표될 때까지 밖에 한마디도 안 흘리는 것 같아요. 이번에 추가된 스타디움 투어도 몇 달 전에 잡혔을 텐데 호비가 Vlive 하면서 며칠 후에 좋은 소식이 있을 거라고 한마디 했을 뿐입니다. 그거 스토리 하고 싶어서 어떻게 버텨? 하고 싶은 아이들입니다.-4번째의 백 스테이지에서 사진을 찍은 BTS(Danny Clinch라는 작가가 유명한 "도 웃음"="여기서 사진을 찍는 것은 수상자만 하는 것"이라고 하지만 BTS를 찍었대. 어디서 들으니까 저 작가 찍고 싶다는 사람만 찍으니까 과잉... 투덜투덜.


    >


    -Best R&B Album 시상하는 BTS -H.E.R. 수상소감 => 아니, 이 사람들. "grammy는 수상자의 스피치도 중요하다"며 "여기서 왜 남준이가 댓글을 자르니? 화질은 좋지 않지만 딱 스피치만 자른 영상은 이것밖에 찾을 수 없어 sound.(화질 좋은 해당 영상 아시는 분 제보 플리즈)


    그래미상 무대에 서 있는 BTS의 모습을 갖고 싶었어.


    >


    시상식이 끝난 뒤 Recording Academy(Grammy 주최 측)에서 단 두 개의 스피치를 정리해서 트윗에 올렸어. 하나는 미셸 오바마, 다른 하나는 방탄.김용대 소 music 평론가, 예기대로 방탄이 그래미를 원하는 이상으로 그래미가 방탄을 원했습니다!


    >


    이쵸크소폰토 100으로 봐야 할 한마디.We'll be back.30초가 지나지 않는 긴 없는 말 속에 초대했다 Grammy의 자긍심을 높이고 나쁘지 않프지앙 아들을 응원하는 팬에 대한 감사를 표현하고 해안에 Grammy에 다시 오겠다는 선언까지.우리들, 리더. 언어의 연금 술사. 정말로 방탄은 뿔이 없고, 둥글고 예쁘지만, 굉장히 뜨겁고, 그 중에는 야망도 있다.다른예기하면야심적인목표가있어서저렇게엄청나게달리고있는데어쩌면저렇게뿔도없고밝지?내 기준, 야망이 활활 타오르는 사람, 목소리를 멀리하고 싶지만 BTS는 왜 그래?정말 이런 7명 모은 것 촙 지앙아만으로도 빅 히트는 상당한다.맨반 상당 아직 레드카펫은 안 끝났다는 거 진짜? 레드카펫에서 새로운 사진을 처음 봤는데 이른바 '그랜봇'이라고.와 그래미 레드카펫에서는 이런 거 하네. 선진국이구나~라고 생각했지만...


    그래미상 시상식의 마지막과 이거 찍은 분 왈.BTS 짱이래 https://twitter.com/colione/status/첫 095796704첫 27836최초 60?s=첫 9


    이 카메라가 DNA 뮤직비디오를 찍을 때 사용한 장단희의 동선 맞추기가 어려운 카메라래요.방탄이 오링이도루기에에서 촬영의 경험이 풍부할지는, 7년인 데...지금까지 해온 것이 경험할 수 있는 세계 무대에 설때 준비된 사람으로 만들어 주거든~https://youtu.be/MBdVXkSdhwU생각 난 김에 DNA의 PV도 넣어 보자~어디에서 그 카메라가 쓰였는지 찾아봅시다. 어차피 볼 거면 중간에 끊는다는 내용으로 끝까지 보는 거예요~(7억 뷰 카쥬아!)


    심지어 방탄 자체 예능에서도 이미 셔터음에 타이밍을 맞춰 포즈하는 훈련이 됐다고.할 수 있는 녀석은 어떻게 해도 괜찮은가...뭔가 모를 것은 뒤늦은 레퍼런스.종종 있다고, 타이밍 맞추어 사진 촬영·전설·보고 가세요~(길이가 30분, 여기 저기 그래서 대가족들 다 잠든 후에 조용히.웃음)https://www.vlive.tv/video/53320/playlist/27764​의 시상식의 끝과 인고는 역시도 멤버들이 머글들 모두 닫아 버렸다.저 민트 색 머리는 누구인지 그 보라 색 머리는 누구인지 그 엷은 갈색의 머리는 누구인지 그 안경을 쓴 남자는 누구인가 그 토끼의 이빨은 누구인가.


    >


    모두 가져오면(V만 보더라도) 이럴 이하 생략한다"음, 차 문 남과 붉은 스토우남, 우에은세남, 콘서트 7초인 등 방탄 멤버들이 머글들을 감아 버린 것은 원 데이 투데이는 것도 아니구..


    >


    그렇게 시상식이 끝과 인고무이한 이벤트의 감상에 잠길 틈도 없이 멤버들이 Vlive로 찾아온다.거의 매일 큰 시상식이 끝과 과인면 Vlive를 달고 팬들을 만과인하러 찾아오는 한결같은 사람들.


    국내 시상식 주관하는 분들~ 이 영상을 보고 뭔가 느끼는 것은 없습니까?소년단의 하나인 정, 인정에 맞추어 시상식을 열 정도로 성공 여부가 소년단 아래 부분이 크고 추운 곳에 4시간씩 급게 해서 인질로서 쓰지 마세요.하나부 2부로 나뉘어 배치하고 시청률 간직하기에 머리 하지 마세요.하나 찍어서 딱 엑기스만 보여주고 예쁘게 끝냅시다.소년단이 시상식에 웃으며 앉아 동료들의 퍼포먼스, 수상시 열렬히 리액션하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근데 이 사람들 GRAMMY에서 보고 경험한 적이 있어요.


    그래미상 시상식이 끝난 뒤 그래미상의 인상적 모멘트로 선정된 멤버 돌리 파튼 졸린 공연 리액션.약간 우리 과인라로 말하자면 외국 가수들이 우리 과인라 시상식에 초대받아서 왔는데 김연자의 '아몰 파티'에 빠져버린 리액션을 본 한국 시청자의 느낌을 생각하면 된대. 아미들 드립 최고 닼ᄏᄏᄏ 시상식 후 "너무 그 동영상이 돌기 때문에 과인중에는 드리퍼튼 와인이 그 영상을 트윗하면서 이후에 콜라보하는 방탄 해야지" 라고 다들 어떻게 생각해? 이렇게.


    그분 평소 리트윗 아니며 하트 수 보면 RT하나 000, 하트 하나 2000수준이지만, 방탄 언급한 트윗의 RT수:하나 0만, 하트 수:25만 5천.


    역시 그렇게 남의 정부가요계 어른들에게 방탄과 아미의 영향력의 참교육을 한다.돌리 패튼은 어떤가.미국에서 알앤비, 힙합이 대세라지만 메이저 장르는 컨트리 송이라고 하는데.그녀는 컨트리 장르의 대마초라고.휘트니 휴스턴의 'I'll always love you'. 원곡이 이분이래.앨비스 프레슬리가 노래하고 싶다고 러브콜을 했는데 거절당했다는 꽃화가. 어쨌든 아까 그도 BTS의 매력에 빠졌다... 그래미가 점점 더 화제성이 떨어지는 시상식이 되어가고 있다는 점에서 방탄회심의 카드로 준비했다면 하나하나의 간 시험은 성공이었다.시청률 반발했어.​ 지난해 1980만명 시청에서 올해 2200만으로 시청이 늘었대.Thanks to celebs like BTS, Cardi B, Lady Gaga, Miley Cyrus&more.BTS의 첫번째에 민감한 것을 보시면 압니다. 그래미 측은 어떤 이유로 시청자가 늘어났다고 보는가.


    시청자 수가 줄어드는 현상은 그래미상만의 감정이 없고 영화계를 포함한 기타 시상식도 마찬가지이고 그 하락폭도 매우 크고 지난해와 그 전하고 그래미 시상식을 비교하면 1/4에 이르는 주요 시청층이 사라지는 상황이었다고 하는데(김영대 sound를 평론가에 따르면)그것은 보는 것이 정자 자귀 나무 많아 즐기는 것이 정자 자귀 나무 많은 한명 1미디어 시대의 당연한 결과이고, 올해도 18세~4/50대의 주 시청층에서 머글들의 시청률은 더 떨어지는 추세였던 것이다.그러나, 많은 아미들이 그래미상 시상식을 본 관계로, 현상 유지도 아니고 반발.ᄒᄒ 그래서 지금은 아미가 쓴 글이야? 원하는 기사가 그래미상에서 과인이 되기 시작한다.방탄소년단이 기록을 계속 깨는 이유후후후.


    내가 왜 요약하는 거지?하하하 영어배웠어요 다 아는말이지만 그래미가 하니까 ᄏᄏ 좀 신기해.==== 하나. BTS는 (Kpop 밴드 비슷하겠지, 라는) 예상을 뛰어넘는다. BTS 멤버들은 작사와 작곡에 참여해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직접 전달한다.그러다 보이밴드에 대한 미의식과 기대치를 뛰어넘는다. 패션과 소움액적 선택을 통해 팝스타는 이런 남성적인 생각이어야 한다는 인식이 깨진다.2. 우아하게 장르를 겨냥한 인한다. 미국 은 한 가수가 장르를 겨냥한 사람 들어가소움액을 하는 경우가 거의 없기 때문에 방탄은 90년대 R&B, 라틴의 사고 봉잉눙 음악 매우 매우 힙합인 음악 체인 스모커 케인스의 같은 EDM팝, 등 장르를 겨냥한 인 하지만 어색하지 않고 무대를 덱무 좋고.3.7명의 멤버 모두가 그룹에 자신만의 매력과 재능을 가하다.래퍼와 보컬로 역할을 나눠 맡는데 한 사람만 앞서 본인이 되고 본인 나머지는 챙겨주는 그룹이 아니다. 영어를 할 줄 아는 RM이 멤버를 대신해 내용은 있지만 공연에 가면 그룹 모드 무대, 래퍼들의 무대, 보컬 무대, 각 멤버의 솔로 무대까지 다양한 매력을 선사한다.4. 그들의 소움액에는 팬들에게 정말로 느껴질 무언가가 있다.어떻게 하면 보기 좋고 듣기 좋은지, 귀에 꽂히는 후렴구를 가진 음악과 눈길을 끄는 의상과 헤어스타일 하나로 사람들을 매료하는 것이 아니라 정신적으로 건강한 상태, 자신에 대한 사랑 같은 중요한 이슈들을 내용으로 한다. 한정적으로 kpop 스타는 '유어돌(당신)'로 불리기 때문에 전 세계 젊은이들에게 미치는 영향력을 가볍게 생각하지 않는 모습을 보여준다.5. 팬의 ARMY를 가족처럼 생각한다.BTS는 트위터(하나 850만)본인 유튜브 구독자(하나 560만)이 많지만 팬들이 BTS를 지지하도록 BTS도 그들의 팬들을 지지한다. 20대 중반인 그룹 멤버들은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고 팬들과 끊임없이 소통한다.=============================가 가장 최근에 준비하고 있는 앨범이 방탄피셜 역대급으로 알려지고 있으니까 내년에는 좀 더 분발해 주세요. 그래미상. 소음악 본상 부문에 올라가면 아미들이 엄청난 힘을 보여줄 거예요.혼자있는 마소음 단 거 먹었어.


    >


    자기만 가져와보자.


    >


    방탄소년단이 그래미상(시상식 다소 소리풀기/Vlive포함)에 간 것을 보고 자신감 있는 소견.그들은 시상식의 정점을 경험했다... 그리고 그들 자신이 거기에 속해 있음에 눈을 떴다.그들은 HER가 수상하는 것을 보고 매우 감동했다. - 그들 중 하고지비가 작동했다.우리는 올해 그들이 원하는 것을 모두 줘야 합니다!


    >


    그래미상은 컨트롤할 수 없지만. 그래미가 시상식에서 소년단의 영향력을 눈으로 확인한 것을 믿자. BTS가 뛰어난 것을 가져온다는 것을 믿자. 올해는 아주 과로가 성공한 한 해가 될 것을 믿자-그러니까, 이 부분은 우리에게 많은 것이 걸려있어!


    >


    위의 멘션에 대한 글: 소년단이 그렇게 당당하게 무대에 서고 싶다, 상을 받고 싶다는 것을 나타낸 이상 우리 소년단이 원하는 것을 다 해줘야 한다는 동기부여가 어색하네요.미국에서의 성공은 외동아이들의 노력에 의지할 수 밖에 없기 때문에 Thank you in advance!입니다.올해가 매우 어려운 해가 된다는 것은 저도 동감입니다.​ 20하나 7년 미국 n Music Award시 입실 독하면서 경력의 정점을 찍은 시점에 팬이 된 줄 알았는데 아직도 계속 상승 중 한 뿐만 아니라 그들이 태운 롤러 코스터가 데 꿈 심하다.이 트윗들이 내년에는 성지 글이 되기를.소년단은 다시 오니까...


    >


    번외.행사의 끝 자신고 잠시 후에 글을 적으로부터 좋은 것이 그래미 후에 1어 저는 1을 많이 도우이울 수 있네.


    ET(Entertainment Tonight)의 진짜 사랑.오스카에 방탄소년단이 안 오니까 그래미 사진을 합성해서 오스카의 배경으로 쓰지 않을까?


    근데 그 밑에 아미들 댓글이 더 웃겨화양연화 the movie is coming 이렇게 극장에서 상영된 Burn the stage: the movie를 best documentary 카테고리에 올리면 된다 이렇게.하하하 방탄 TEAR ITUP 해시태그 미친듯이 올리지 않을까?해시태그는 가끔 검색 트렌드에 올리기 위해 사용하는 캠페인의 문구 같은 곳.방탄소년단이 그래미상에 갔으니까 잘 해오라는 의미로 #TearIt UpBTS라는 해시태그를 쓰려고 격려하고 아미들끼리 쓰고 있는데 미국 언론이 아미 수준으로 계속 올려.예를 들면 고란식.


    >


    이런 식으로 연속해서 해시 태그 트윗 올리는 것은 1도 1라디오 리퀘스트 할 때 스토리곤 이 아미도 별로 없는 1이니까...


    >


    엄마가 이걸 읽으시면 제가 이럴려고 갈라미대학원까지 공부시킨 저라고 생각하실지 모르겠지만...영어와 하나어를 신문보는정도면 덕질되면 어김없이 나쁠건 없습니다!하하하하하하하 방탄 덕후는 그럼요.아버지, 어머니. 감사합니다학생 아미, 엄마, 아빠에게 설득하세요.방탄 덕질은 사람을 글로벌하게 만든다.그래미 인터뷰의 모 sound인터뷰어들이 더욱 자신들 자신의 사람에게 이야기하게 아주 저는 일찍 일어나서 마구 질문함으로써 다시 그것을 다 듣고 이야기하는 곳에서 다시 한번 이야기는 못해도 대충 다 듣고, 열 여기 반응하는 멤버를 보면서 다시 한번 재미 있는 그래미 인터뷰. ​ https://youtu.be/ouU9CiRaO5g


    https://youtu.be/hnAEkv1-340


    https://youtu.be/sI한_HioQ3lg


    https://youtu.be/0ovjtA하나 qSPw


    https://youtu.be/9ffDs5ct2OE


    https://youtu.be/YcEx-Ja0UUA


    다음 말은 무엇을 써볼까, 과잉인..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