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MBC 프로그램 '파워 매거진' 방송 촬영했어요/오상진 아나운서 진행 방송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8. 15:49

    5월은 소가족 월! 행사가 정말 많은 달이네요.​은 양가 부모님들이 거의 돌아가고(친정 어머니만 살아 계십니다. 아이도 커졌다 지금은 별로 힘들지 않지만 예전에는 5월이면 지갑이 유출되고 달 된 어린이 날 어버이 날, 로즈 데이, 스승의 날!여기에 가족 중 누가 생일이 들어오거나 결혼도 하고 축의금이 나가는 것이 있다면 죽음의 5월 됩니까? 하하


    >


    ​ 꽃집들에게 5월 내내 빼거나 바쁜 달 다니다. 왜냐하면 그 위에서 말한 부모의 일본이 로즈 데이, 선생님이 일본이 거의 꽃을 1개 받으러 찾는 날이기 때문입니다.하지만 올해 나는 매우 특별한 5월을 보내고 있는 것 같습니다. 꽃을 많이 판매하는 것과는 비교가 되지 않는 특별한 일이다.몇일동안 굉장히 바빴지만, 그 가운데에 매일 같은 날이 있었으니까. 거의 매일 만큼 긴장 칠로 특별한 일본이 1년에 몇번 있을지 모르겠네요. 왜?저는 오거의 매일을 방송했어요. 그것도 감파 방송이거든요.매주 금요일 하나 점심 한 2시 25분에 방송되는 'mbc힘 매거진'라는 프로그램인데 오산 인 아나운서와 이영은 아나운서가 진행을 하겠다고 하네요.​


    >


    ​ ​ 기존 프로그램에서 4월 51에서 진행자가 바뀌어 세로프게 편성됐다고 하는데, 매주 세로프게 정보를 보다 쉽게 시청자에 시달하는 프로그램입니다(사실 저는 한번도 보지 않은 ㅠ)TV을 좋지 않게 보는 견해도 있지만'파워 매거진'방영 가끔 대가 오전 종종 냈습니다 주 시쵸은츄은잉 주부를 대상으로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5월을 맞아 꽃을 사용 1이 많아지면서 더욱 특별한 꽃이 없는지 조사하다 저한테까지 연락을 하게 됐다는 것이다.주제는 가정의 달을 위한 꽃 선물.


    >


    그래서 솔직히 저는 작가님께 물어봤습니다.하나산 mbc에서 오시는 거예요? - 출연료도 부어주시고 나쁘지 않아요?이게 방송이 되면 홍보 효과가 있을까요?- 많은 사람 중에 어떻게 저한테 연락했는지 궁금할 거야. - 방송국에 대한 안 좋은 얘기 많이 듣고 별로 좋지 않은 선입견이 있어요. 등등 정말 아무생각없이 무식하면 용감하다고 물어봤습니다. 왜냐하면 전 5월 8개의 어버이 날을 타깃으로 꽃 부분 좀 볼까 하고 플리 마켓을 신청했지만 이런 연락이 오니까 기분이 좀 복잡하게 되었습니다. 너무 바빠서 그런데 제 이 무례한 질문에 '당신 나쁘진 않다', '목소리 예쁘고 친절한 작가', '답장은-서울 mbc로 갑니다' 출연료도 소정인데요, 당연히 있습니다. 하지만 소액이라서 죄송스럽다- 방송되면 아마 홍보가 많이 될 것이다- 블로그를 보고 연락을 드렸는데 남들보다 꽃디자인이 예뻐서 연락드렸습니다- 방송국에 대한 이제 저희도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우린 그런 곳이 아니라는 답을 주신 거예요.이 자리를 빌려 작가님 죄송하겠다~ 처음 소음에 전화할 때 '나이 들 때 선생님 집에도 장식된 꽃이 있나요?물어봤으니까나는당연히있다고대답하면"그럼집안에놓인소품들을제일먼저찍고공방을찾아서타면될것같은데안될까요? 이렇게 꽃으로 집을 꾸밀 수 있다고 소개한 뒤 공방에 가서 만들어 보는 비결로 하면 좋을 것 같아요라고 말해 굉장히 감정이 들었지만, "하아! 집을 찍는 건가요?"집에 대단한 작품도 없고 소품도 세심해요." "괜찮아요. 자연스러운 게 좋아요. 예쁘게 찍어줄게요~그러니까 저희 집에서 촬영하고 공방으로 장소를 옮겨 작품을 만드는 원데이 수업을 하기로 했는데 사건은 원데이 수업을 하는 사람이 없는 게 사건이었어요. 다들 방송 출연을 싫어했어요.어쩔 수 없이 아들에게 구조 요청, 부드럽게 달래서 방송에 잠깐 출연하기로 했습니다.​ 이런 우여곡절 끝에 촬영 날짜를 5월 7개로 정하고 작가님과 몇번의 대화에서 개념의 결정, 마침내 오 한상차림 뻔했던 것처럼 날 촬영을 한 것입니다.​​​


    >


    >


    ​ 아침 8시 30분에 pd씨 혼자 와서 우리 집에서 찍기 시작했으나, 공방으로 가서 원 데이에서 리스 하바 리움을 만드는 과정까지 찍어 정확히 두시에 촬영을 끝냈습니다.​


    >


    >


    >


    >


    >


    >


    >


    >


    왜 자신감이 넘치고 세심한지 너무 자기가 사진을 많이 찍었네요. 여분으로 가져가신 배터리를 다 쓰고 배터리를 재충전하면서 촬영을 마쳤습니다.진짜 많이 얘기했어요. 그리고 감사합니다.작년에 결혼해서 아직 신혼인 pd씨, 이후 주에 부인과 1년 기한으로 세계여행을 떠난다고 하는데(부인께서도 pd시입니다), 행복하고 즐거운 여행하고 오세요.​금 1촬영한 이에키웅 이번 주 5월 한 01금요일 1아침 일 2시 25분에 방영됩니다. MBC파워-매거진이 알고 싶으면 좀 보세요(저는 자신이 오는 프로그램을 어떻게 볼지 걱정입니다)PD님 작가님, 제대로 편집하세요~~^^[같이 보면 좋은 글] ←MBC 파워매거진 방송에서 꽃공예의 달인이 되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