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대구파이썬학원] 고용불안 속 미래를 위한 선택! 자율주행자동차 ADAS개발과정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9. 06:50

    >


    안녕하세요. 신뢰할 수 있는 교육! 밝은 미래전망을 지향하는 대구국비지원 무료교육센터 한국IT교육원입니다. 예전엔 사무직이 크게 지난 유행이었어요.하지만 사무직은 요즘 같은 경제 불황 속에서 고용이 불안할 수밖에 없다는 점, 정년이 짧다는 점, 이런 점 때문에 사무직 대신 기술직으로 꿈을 바꾸는 분들이 많이 계시는데요.


    >


    기술을 선택할 때도 요령과 전략이 필요할 것이다.보통단순히현재인기가많기때문에다른사람들이추천하기보다는미래에어느정도본인을유망한지를판단하고그에맞게선택해야합니다.


    >


    대한민국 IT교육원에서는 이에 맞는 강의를 소개한다.


    >



    >


    파이슨/딥러닝 자율주행차 ADAS 개발


    >


    교육 기간:20일 9-07-09~20일 9·일 2-일 0교육 시간:09:00~일 7:30(월 화 수 목 금)모집 인원:20명 7월 9일 개강 확정(6개월 과정)


    >


    간단하게 이 스토리는 파이썬과 딥러닝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자율주행 자동차를 개발하는 기술을 말합니다.현재 많은 곳에서 주목을 받고 있는 자율주행자동차. 이건 앞으로 어느 거리에서나 쉽게 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는데요.그만큼 길거리에서 자율주행 자동차가 많아지면 이와 관련된 직업의 수요는 점점 늘어날 것입니다.


    >


    실제로 현재 자율주행 중소기업에서는 대학원에서 거의 비슷한 분야의 경험이 있는 석사급 이상을 채용하고 있습니다.항상 수요가 있다고 신고하지만 경력자 위주로 채용되기 때문에 아직 경험이 없는 분들은 매우 어려울 수 있기 때문에 대구 파이선학원에서 전문기술을 키워야 한다.


    >



    >


    파이슨/딥러닝 자율주행차 ADAS 개발 모집과정


    >



    >


    입학선발 썬더소리 및 원서접수 아래서 공급되는 홈페이지가 나쁘지 않아 전화로 사전예약을 해야 한다. *1년 이상 해당 과정 관련 분야 전공자들만 지원이 가능하며 전공자 혹은 경력자를 우대하고 있습니다..


    >


    국비 무료 실무교육을 실시하는 소규모 프로젝트 중심의 교육을 통해 자율주행과 관련된 모든 기술을 한 번에 배울 수 있습니다.


    >


    맞춤형 취업지원 수료과정에 맞춰 채용약정 기업의 취업을 지원합니다.


    >


    파이슨/딥러닝 자율주행차 ADAS 개발교육의 예기는 이 강과 같습니다.


    >


    자동 운전 차의 개요부터 실제 시뮬레이션 테스트까지!기초로부터 실천까지 6개월이라는 시간 동앙모에서도 일에 대해서 배우게 됩니다.


    >


    특히 현장에서 실시되고 있는 졸음 감지 시스템이 본인 차선이탈 경고, 앞 차간 거리 경고 본인 차량 및 보행자 검출 등 요즘 많은 자동차 업체가 이용하고 있는 기술인 ADAS 실무 프로젝트를 가운데 두고 훈련할 계획입니다. 또 자율 주행 소프트웨어 산업 현장에서이다 특허 출원다는 0년 이상의 기술력 있는 3명 이상의 석박사급의 산업 전문 의사를 초청하고 특별 캉쟈크쵸은 모두 이루어질 것입니다.


    >


    파이썬/딥 러닝 자동 운전 자동차 ADAS개발의 교육 과정을 수강하면 전자 기기 기능사 무선 설비 기능사, 전자 산업 기사,입니다.자른 이러한 죽음을 받을 수 있고 아래의 자율 주행 ADAS개발자, 컴퓨터 비전/영상 처리 개발자, 인공 지능 알고리즘 개발자, IoT회사 개발자 등 다양한 4차 산업 분야에 취업을 할 수 있습니다... 현재 저런 업체는 꾸준히 항상 나쁘지는 않고, 이로 인해 취업수요도 급격하게 증가하고 있는 추세기에 실력을 갖추기만 한다면 취업하는 것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


    이밖에도많은분들이궁금해하시는사항에대해서짧게소개하는기회지를만들어보았습니다. 자격요건,교육시지원혜택,주의점등에대해서소개해드렸으니참고하시기바랍니다.


    >


    그 외에도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대구파이선학원 한국IT교육원으로 문의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고용 노동부 직업 전문 학교의 인증 평가 5년 연속 우수 훈련 기관에 빗쟈 신고 36년 전통의 4차 산업 IT 신기술의 전문가 양성 기관 koreaIT교육원을 통해서 IT전문가로서 자신의 방을 바랍니다.


    >


    대구 파이슨학원 국한IT교육원에서는 언제나 과인 여러분을 응원합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