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송가인, 미스트롯 초월페스티벌 고양콘서트 sound향 조명 무대 렌가면, 전전국 종합이벤트 대행사 행사 축제는 종합이벤트대행사 아이드플랜으로 연락주세요
    카테고리 없음 2020. 3. 5. 04:14

    전국종합선전대행사 AD PLAN 송가인, 미스트로트 초월페스티벌 고양콘서트


    >


    >


    >


    안녕하세요 소음향 조명 무대 벽돌면, 전국 종합 이벤트 대행사 '어린이 드플랜'입니다.거의 매일 포스팅은 요즘 많은 송가인. 미스트로트 초월 페스티벌입니다.킨텍스에서 하나 0월 27일 행사한 미스 트로트를 함께 하는 콘서트와 함께 핬 숨 니다 뮤지션의 송·가인, 정·미아 어린이, 홍·그럼 김·소 유, 두리, 박·소연, 스쿠 이상, 정·다교은가 함께 했던 고양 콘서트 행사 종합 이벤트 대행사, 아이도 플랜에서 보세요.


    >


    송가인과 함께하는 미스트로트 초월 페스티벌 행사와 같은 어린이 플랜은 무대 콘서트, 대기업 행사, 대학 축제, 방송 촬영 등에 들어가는 벽돌면(텐트, 의자, 테이블, 펜스)을 다루는 회사입니다. 무대 뿐만 아니라 led 설치 및 홍보 차량 대여면 및 포장 현수막도 가능합니다.


    >


    행사용 장비 무대, 영상, 소리향기, 특효, 조명 간이 무대, 행사 무대 조립식 무대, 행사용 무대 렌 마스크를 찾으세요?어린이 플랜은 고객의 요구에 맞춘 이벤트 무대인 렌마스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완벽한 이벤트를 제공합니다. 소리향 렌마스크, 조명 렌마스크, 소리향, 특수효과, 영상대여. 소리의 향 대여, 집회장 렌마스크, 무대 설치, 소리의 향 설치 환영이다!


    >


    내·아이드·플랜은 2003년부터 오랫동안 공연, 행사, 축제, 행사 현장에 스텝으로 참여함으로써 많은 공연과 축제를 하는 방법과 클라이언트의 고민인 더 다양한 볼거리와 행사장에 방문했을 때 관객으로 즐기는 방법의 갈증을 해소하는 2014년 공연 기획을 설립, 운영하고 있습니다


    >


    애드 플랜의 특징에서는 LED영상 장비와 중계 시스템 무대, 서울 무햐은과 광고 홍보 차량을 다수 보유함으로써 클라이언트의 행사와 축제의 운영을 더 완벽하게 지원할 수 있으며 20여명의 전문 스태프와 각 시스템의 전문 오퍼레이터를 보유하는 데 있어서 최상의 서비스와 맞춤형 공연과 행사를 유치할 수 있습니다.


    >


    콘서트 전시 박람회 세미나에 어울리지 않는다 무대공집 간장식물 홍보물 부스 전시장치 장식물 인쇄물 판촉물 POP 광고 차량 제작 및 운영 led 영상 제작 및 운영이 필요하신가요?


    >


    아이드플랜은 이벤트 제작진의 수주 및 모델 현장 제작진, 연예인 초청까지 원스톱으로 진행하오니 걱정없이 완벽한 이벤트를 만들어드리겠습니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