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굿 와이프] 미드를 원작으로 한 고퀄리티 드라마 <굿와이프>
    카테고리 없음 2020. 3. 8. 10:42

    >


    HUAF는 홍익대학교 광고홍보학부가 주관하는 전국 최대의 광고홍보 축제입니다.



    안녕의 하나 4회 화프이다!마지막 여름 잘 보내고 있습니까.개강전의 드라마를 정복하고 있습니다.


    요즘 뜨거운 드라마로 불리는 김 흙 드라마의 시청률 1개 위를 지키고 있다"Good Wife"을 실전 사수 칠로 보냅니다.다들 한번쯤은 들어보셨죠?


    >


    <굿 와이프>tvN(금, 토)오후 8:2516부작 2016.7.8~전도연, 유지태, 윤계상, 나쁘지 않고 나쁘지 않고 김서형, 이원근, 챠승베


    성장 두 이이 없는 신인 변호사가 성장하는 과정을 보이고 주는 드라마<굿 와이프>20대가 없는 40대 주부가 변호사가 되어 그 모습이 멋지게 보였어요!법정 드라마는 항상 재미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 드라마는 미드<굿 와이프>를 리메이크한 작품이에요.


    >


    원작 드라마는 미국 드라마 시청률 1위에 빗봉잉눙도라마입니다.그만큼 배우도 이에기도 사랑 받았던 드라마입니다!에피 소도우당 1000만 명이라니... 굉장히 저는 시청률... bb 그렇게 한국에서 리메이크한 <굿 와이프>도 한국적인 정서도 그 소리로 원작 이야기의 흐름을 읽는다는 것이니까 아주 좋은 이야기라고 생각합니다.결말은 아무도 모르지만... :)


    >


    실제로 보면 전도연의 연기가 대단하다는 것을 알 수 있는 아내로서의 삶, 변호사의 삶을 함께 사는 김혜경(전도연)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당당하게 살아가자고 좋은 엄마가 되고 싶어하는 맞벌이 엄마들이 공감할 수 있을 것 같아요.


    >


    드라마를 보면 전도연 씨가 얼마나 매력적인 사람인지 알 수 있어요.차분하게 입은 변호사 복장이 당신들에게 잘 어울려요.걸크러쉬


    >


    그래서 슬랭큰(쓰레기+애인)이라 불리는 이태준(유지태), 김혜경(전도연)의 남편 역입니다. 초반에 이태준이 불륜을 저지르는 바람에 부부관계가 나빠져요. (쓰레기)에서도 아내는 심하게 의견할 것이다.(집착이 정내용...)


    >


    그 때문에 매력적인 싱글 남, 냉혈한처럼 자신의 오지만 혜경을 돕소쥬은원(윤계상)정 이야기 1번 잘하고 신입 변호사를 거들어 주는 멋진 변호사라고요...저는 윤·게 등 때문에 드라마를 봅니다.(사심) 하나 사랑이 혜경이었다고 하는데 혜경이를 바라볼 때 완전히 꿀이 떨어져요.8ᄉ8... 다들 굿 와이프 보세요.


    >


    로펌 MJ에서 혜경을 도와주는 조력자 김단(나나)


    외모, 인맥, bb로 나쁘진 않은 김단 역. 돈만 있으면 뭐든지 다하는 역할로 나쁘지 않아요.합법과 불법 사이를 오가며 정보를 캐는 데 재능이 있었고 과거 경찰조사관으로 하나가 돼 자료를 얻기 쉬웠다고 한다. 더 좋은 것은 나쁘지 않다 괜찮은 걸크러쉬한 모습... ♡ 연기 정말 말도 잘하시고 멋있습니다!


    >


    본방 사수_ 한다면 평범한 사람의 배우. jpg종료까지 4회 남은 것 같아서 못 보던 사람들 은제의 한 최근 정주행 여기 신!전원 굿·와이프를 보세요.~~거의 매일 뜨거운 감자도 이쪽에서 끝마칩니다.얘들아 안녕~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