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잦은편도염은 부실한 식단이원인? 식후 차한잔의 여유를 가지시기를...
    카테고리 없음 2020. 3. 9. 11:50

    >


    어제 대한민국과 축구 하나하나 봤죠? 감동이였다는데. 저는 어깨에서 요즘 느낀 안구통 증세로 병원 내원 후 하루 종일 쉬는 바람에 축구를 보지 못했는데요. 사실은 까맣게 잊고 있었어요. __先日얼마 전 눈동자의 초점을 맞추는 것이 힘들어 눈 주위 근육과 안구의 통증을 느낀다는 이야기를 적어드렸습니다. 어제는 아침부터 저런 증상으로 결미 병원에 내원하여 여러 가지 검사를 받았습니다. 그러나 시신경도 괜찮고, 안구에 손상도 없다고 원인을 설명하라고 했습니다. 이것저것 스토리를 써봤지만 최근 급격히 바빠진 탓에 피로가 누적돼 발생하는 증상이라고 할 수 있다. 어쨌든 쉬어야 할 것 같네요. 네, という_ᅲ라는 글을 쓰고 옛날에도 신랑과 아이들의 저녁 식사도 잊고 하루 종일 누워있었어요. 눈이 시려서 눈을 뜨고 있을 수가 없었어요. 설령 시나 큰 질병이 온 것은 아닐까 걱정했지만... 다행히 피로도 및 스트레스로 인한 증상이라는 스토리에 조금은 안심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처방이 장기간의 휴식을 필요로 한다는 스토리는 아이가 둘도 있는 나에는 결정 칠로 이행하지 못한 처방이기도 합니다.


    >


    그래도 어제 하루 동안 푹 쉬고 있던 탓인지 김 1은 많이 좋아진 듯한 것이다.어제는 독 1선수들과 한정 선수들의 축구 시합이 있었지요? 11시가 지났을 무렵, 인근 건물의 함성에 놀라서 눈이 깼는데, 신랑이 그러더군요.김 1독 1로 한정의 축구 시합이 있다고 신랑은 어린 아이들 때문에 텔레비전을 켜지 않고 인터넷 중계만 보고 있었습니다. 저도 그 순간을 다같이 하고 싶어서 TV를 보려고 했는데 기쁘지 않게 큰아들이 깨어나겠다는 염원을 포기하고 얘기했습니다. 다행히 독 1에는 이겼대요.김 1낮이 되어서 하이라이트 장면을 볼 수 있었습니다.녹화 영상을 보고도 골을 넣는 순간 짜릿함을 느꼈어요.이렇게 글을 쓰다 보니 김 1의 주제는 완전히 잊은 건 아니지 생각했다. 최신의 모두가 장마철에는 습한 기운과 낮, 저녁 1교차에 의해서 목 감기 증상을 호소하는 분이 많습니다. 그중 편도염이 잘 생성돼 고통받는 분들도 많다고 한다. 그러다 김 1은 우리 몸에 잘 생성하는 질환!잦은 편도염에 대해서 이이에키을 나쁘지 않고 무엇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


    [빈곤한 편도염] 편도염이라는것은쉽게예기해서사용하시고,염증으로인해서편도가아프다고말씀하시면됩니다.편도염과 목감기를 오인하는 분들이 많은 이유는 편도염과 목감기 증상이 많이 비슷하기 때문입니다. 편도염에 걸리면 목이 붓고 아프고, 입이 벌어지기 어렵고, 감기처럼 열도 나쁘지 않고 오한이 나는 증상이 나쁘지 않아 오한이 나는데, 이런 증상은 목감기 때 목이 붓거나 나쁘거나 목이 아프지 않은 것과 매우 비슷한 부분이 많기 때문입니다.그러나 즐겁지 않기 때문에 편도염을 단순한 목감기로 간주해 주시기 바랍니다.가볍게 봐주시면 증상을 더욱 악화시키는 것은 물론 다른 질환으로까지 이어질 수 있습니다. 제가 거의 매일 읽은 기사에서는 편도염이 자주 발생하거나 나쁘지 않고 오랫동안 편도염을 당신으로 방치하면 건선피부염을 유발시킬 수 있다고 나쁘지 않게 왔었습니다.


    >


    올해는 특히 PM2.5와 황사의 농도가 높아지면서 자신의 타입은 빈도도 항상 높아 편도 부위의 불편감과 건조, 통증, 부종을 느끼는 분이 많지만 이런 PM2.5가 코의 신장 입에서 호흡기에 유입되면서 후두 및 편도 부분을 자극 칠로 염증을 잔뜩라고 야 내 이런 증상이 흔히 나를 타는 것은 잦은 편도 염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편도염이 자주 발생하면 아까 사용하셨던 건 소피부염뿐만 아니라 중이염과 심하면 얼굴의 변형까지 일어날 수 있으므로 꼭 알아두시기 바랍니다.아직도 목감기와 편도염을 혼동하고 계신 분들은 반드시 확인하시고 적절한 관리를 해주셨으면 합니다.  편도염의원인으로는자신있는생활풍속이자신의흡연이나소음주등우리가먹는식단에따라서도발생하는활기가있을수있습니다.  자극적인 소음식 섭취와 소화가 잘 안되는 소화를 자주 일으키며, 위산의 역류로 인해 입안의 상처와 염증이 발생할 수 있는데, 이 또한 편도염을 발생시키는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또 과도한 스트레스와 피로도 원인으로 이야기를 쓸 수 있게 됩니다.어쨌든 편도염이 발생했을 때는 목감기로 판단하고, 쉽게 생각을 합니다.우리는 적절한 관리와 치료를 위해 신경을 써야 한다고 생각합니다.편도염을그냥단순하게생각해서목젖이되었다고이야기를쓰시는분들도계시는데요.그래서 꿀을 드시는 자신의 된장국을 드시는 등 옛날 민간 요법을 사용하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이런 민간요법을 하는 것도 좋지만 균등한 관리와 예방만이 우리를 질병과 질환 속에서 멀리하는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


    저같은 경우 최근에 찾아온 극심한 피로와 스트레스로 인해 어지럼이 나쁘지 않고 안구통증이 나빠서 안좋아서 병원에 내원하기도 했지만 특별한 약을 처방받거나 나쁘지는 않아 주사를 놓지는 않았습니다.결국 이런 원인으로 나쁘지 않은 증상들은 충분한 휴식과 심신을 안정시킬 수 있는 비결을 찾아 관리하는 것으로 어느 정도 진정시키고 증상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보기 때문이다. 약물을 먹으면 증상의 호전 속도는 빨라질 수 있지만, 나쁘지 않고 장기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잦은 편도염이 생기면 현재 드는 메뉴를 자주 보고, 1상 생활에서의 잘못된 습관과 음주, 흡연을 피한다면 최근 발생 빈도보다 더 줄고 증상도 호전될 것으로 본다.편도염에 효과가 있는 음식을 식사하는 것도 증상을 완화하고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될 것 같네요. 저의 소가족들은 식사 후 차를 마시는 것을 1상셍후와루화 되어 있어 식사 후에는 다과를 준비하느라 시간을 보내기도 합니다. 최근은 제철과 1이 많이 수박이 나쁘지 않고 복숭아, 참외 등과 함께 노 가쿠 차를 혹시 오고 있는 것이 식후 디저트로는 함께 하는데요. 식후에 마시는 노각차는 소화를 돕고 기분을 편안하게 하지만, 차 한잔을 마시는 것으로 신랑과의 대화를 나누거나 아이들과 시간을 보냅니다. 이런 시간은 하루 온 종 1밖에서 땀을 흘리며 1 한 신랑에도 육아와 직장 1을 겸하고 있는 나에게도 너무 나쁘지 않고 훌륭한 시간이 되곤 합니다.


    >


    노각차는 염증을 줄여주므로 많은 분들이 마시는데 이렇게 자주 발생하는 편도염에도 좋은 차라고 이야기를 써줄 수 있습니다. 식후 노각차는 단순한 디저트라기보다는 오늘 하루의 피로를 씻게 해주는 힐링차라고 이야기를 써드리고 싶습니다. 따뜻한 노각차를 마시면 온몸의 피로가 풀리도록 녹초가 됩니다. 향과 맛이 부드럽고 백색이라 손아귀에 맞을 수 있고, 특별히 성질이 없으니 걱정 없이 손아귀에 마실 수 있는 노각차! 식후에 차를 마시며 차 한 잔의 여유를 가져보시기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